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OP 조사소] 20일9년 일2월 7하나 빌보드 핫일00소식; Roxanne 5위 + Dance Monkey 일일위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2:10

    [POP 연구소]20하나 9년 하나 2월 7개의 빌보드 핫하지만 00 NEWS


    >


    20일 9년 2월 7일자 빌보드 HOT일 00차트에서는 무서운 기세로 기어 나왔다"Roxanne"가 5위까지 부상하고"Post Malone"의 "Circles"는 2주 연속 일위에 성공했어요.영국과 호주에서 여전히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Tones And I"의 "Dance Monkey"도 1위까지 오른 뒤 이후 주 차트에서 톱 텐에서 볼 수 있게 되는데 과연 미국에서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그 결과가 궁금하다.


    >


    하나는 Circles-Post Malone(2주 연속)[소음원 판매-하나 정도/라디오-3위/스트리밍-3위]​"포스트 예기론"의 "Circles"는 2주 연속 한개 위를 지키고 내놓는 데 성공했지만, 취입한 지 한참 지난 지 2월이 되면서 실적이 왜 잘 본 인 오는지 글이었다 ​ 아니면"Circles"의 실적은 그대로이지만, 다른 곡의 실적만 빠르게 하락했는지도.​ 올해의 빌보드 차트에서 가장 번영한 아티스트의 중반 본 인 인 "포스트 예기론"은 요즘 빌보드에서 유출된 연예 분기 결산 차트에서 5곡 이본의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소음원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대표적인 기록은 2위"Sunflower", 5위"Wow.", 30위"Goodbyes"등이 있으며 싱글 차트와 음반 차트 가수 부분의 결산에서 모두가 하나 정도를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기타 차트 징이프곡 순위]4개나 Goodbyes-Post Malone(Feat.Young Thug)50위 Take What You Want-Post Malone7개나 Enemies-Post Malone(Feat.DaBaby)


    >


    2위 Someone You Loved-Lewis Capaldi[소리원의 판매·하나 0위/라디오-2위/스트리밍 하나 5위]​의 수치가 잘 나 온 듯도 아니지만 꾸준히 하나 정도 전후에 있는 것을 보면 상반기만 강력한 소리원들이 정확하게 있지 않아 보이지는 것입니다.


    >


    3위 Good As Hell-Lizzo[sound원의 판매-4위/라디오-한위/스트리밍-33위]​"리조"는 이 6일"BTS, Halsey, Ava Max, Lauv, Harry Styles"등과 함께"Jingle Ball 20일 9"행사에 참여하고 공연했는데, 아직 공식 계정에 무대 영상이 유 츄루도에징지 않아 보지 못 했다.​ 한편"빌리 아일리시"과 함께 20일 9년 최고의 신인 및 대세로 떠올랐다"리조"이지 만연 스토리 결산 차트에서는 그렇게 대단한 기록을 내지 못 했다.​라도 7주일이나 한위였던 "Truth Hurts"가연 스토리 결산 차트 한 3위를 기록했다.​[기타 차트 징이프곡 순위]9위 Truth Hurts-Lizzo(↑ 것)[sound원의 판매·일 3위/라디오-8위/스트리밍-27위]


    >


    4위 Memories-Maroon 5[소음원 판매-3위/라디오-5위/스트리밍-20위]​"포스트 예기론"해안에서 1위를 차지, 2019년 차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사람은 "Maroon 5","Arizona Zervas","Tones And I"이 세 팀 중 하봉잉카 될 것 같다.


    >


    5위 Roxanne-Arizona Zervas(↑ 7)[소리원의 판매-33위/라디오-너 입실/스트리밍-1위]​ 틱톡에서 순위가 급상승을 탄 "Roxanne"은 단숨에 5위까지 오르며 TOP5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지만 제2의 "Old Town Road"와 태워줬지만 한때 1억 스트리밍까지 치솟았던 전설의 곡에 비하면 훨씬 못 미치는 수치를 기록했으며 그 정도까지 알 수 없다.그러나 음악 자체는 Old Town Road보다는 개인적 취향이어서 지금도 자주 듣는다.


    >


    6위 Lose You To Love Me-Selena Gomez(↓ 1)[sound원의 판매-7위/라디오-9위/스트리밍-21위]​"AMAs"에서 라이브만 잘해서 줬다고 해도 무대 영상도 풀어 홍보도 잘 되서 다시 1위가 가능했지만 프지 없어서 아쉽게 됐다.​ 유출 계획인 새로운 정규 앨범 발매 1은 2020년 1월 101에서 드러났지만 부디 몸 관리 잘해서 다음에는 제대로 된 라이브 영상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7위 Senorita-Shawn Mendes&Camila Cabello(↓ 1)[sound원의 판매-14위/라디오-10위/스트리밍-22위]​ 빌보드 용이에키 결산 차트에서 "Senorita"가 15위,"If I Can't Have You"가 29위에 오르며"숀 멘데스"도 나프지앙 아름였던 성적을 거뒀다.​ 그러나"Senorita"에서 흥행을 누렸다"카밀라 카베요"의 새 앨범"Romance"는 공개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지만, 반응도 어지간히에서 뚜렷한 핫한 수록곡도 없는 듯 1집보다 상당히 올라가는 것 같다.


    >


    8위 한 0,000 Hours-Dan+Shay&Justin Bieber(↑ 것)[소음원의 판매·일 2위/라디오-7위/스트리밍-25위]​[기타 차트 징이프곡 순위]35위 I Don't Care-Ed Sheeran&Justin Bieber


    >


    하나 0위 No Gudiance-Chris Brown(Feat.Drake)(↓ 3)[소리원의 판매-너 입실/라디오-하나 하나 정도/스트리밍 하나 7위]​"드레이크"는 20하나 9년에는 정말 드물게 활동하고 제대로 된 썰매 밴 하나 내지 안 딱 소리에도 연예 키교루상챠ー토에서 주요한 성적을 많이 많이 냈다.그러니까 더 싫어...


    >


    일 9위 Lover-Taylor Swift(↓ 4)​"Lover"앨범은 음반 판매량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며"테일러"의 자존심을 지키기에는 성공 헷우 자신의 싱글 차트 성적이 그것에 떨렸을 때보다 미비했던 소잉지, 연말 결산 차트에서 주목할 성적을 거두지 못 했다.​ 39위에 "ME!", 43위에 "YNTCD"2곡을 올렸지만 두곡 모두 강력한 프로모션과 함께 활동도 욜포루싱헷우 본인"테일러"의 이름에 못 미치는 성적을 냈다는 아쉬움을 남겼다.그래도 앨범 차트에서는 하반기 발매를 감안하면 본인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Lover'에는 거짓없이 좋은 수록곡이 많았지만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싱글 컷 전략과 프로모션으로 인해 싱글 차트에서 실패를 한 것 같습니다.


    >


    한편"직접 하 나에게 스위프트"는 이 6개, 깜짝 크리스마스 싱글을 공개했지만 제목은 "Christmas Tree Farm"으로 나쁘지 않고 프지 않고의 어릴 적 지낸 크리스마스를 다음에 낸 곡 같아요 것도 나쁘지 않프지 않고의 어린 시절을 다음은 비디오 카메라 영상을 편집해서 만든.테하나로의 캐롤은 전혀 예상하지 못해 놀랍기도 하고 기뻤지만 어쨌든 올 겨울을 캐롤이 하나도 나쁘지 않고 거의 매일이었다.


    >


    14위 bad guy-Billie Eilish(↑ 3)26위 everything i wanted-Billie Eilish(↓ 18)76위 All The Good Girls Go To Hell-Billie Eilish(유지)​ 2019년 상반기에 "아리아 본인 그란데"이 있다면 하반기에는 "빌리 아나 릿슈"이 있다가 해를 석권한 두 여성 아티스트 모두 빌보드의 인연이 예기 결산 차트에서 제대로 된 성과를 냈다. ​"빌리 아나 릿슈"의 "bad guy"는 싱글챠토우용이 예상의 결산에서 4위를 이루어"빌리"의 1집"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는 앨범 차트에서 무려 1위를 기록했습니다."bad guy"이외의 곡한방이 없었다는 점이 아쉬운 대목이지만 아직 신인임을 생각하면 무섭게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34위 Graveyard-Halsey(↑ 5)​" 할 때"는 이번에도 새 앨범에 수록되는 신곡을 2개도 선행 공개했지만, 곡은 "BTS"의 "수학"의 프로듀스라 객원이 가담한 곡이라는 점에서 "BTS"팬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곡 제목은 "SUGA's Interlude"인데 피처링 랩을 한국어의 너에게 반영한 걸 보니 확실히 "하루시"와 "BTS"의 친분관계가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다.음악은 무난했어요. "Finally // beautiful stranger"라는 신곡도 선공개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곡이 더 좋았다.컨트리 장르의 분위기의 곡이라서 그런지"프레임 1러시아 스위프트"음악 같다는 의견도 들었다.최근 친하게 된 지역에서 음 나쁜적으로 영향도 받았는지?​ 한편" 할 때"유 1 한 단독 싱글 차트 1위 곡"Without Me"은 용이에키 결산의 싱글 차트에서 무려 3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생애를 마칩니다.왜 이 곡 이후에는 성적이 그런 건지...


    >


    77위 Watermelon Sugar-Harry Styles(↓ 17)​"Harry Styles"는 2집"Fine Line"발매에 키위 신곡"Adore You"를 사전 공개했지만"Watermelon Sugar"에 못지않게 이 노래도 좋다. ​"해리 스타 1("은 "Jingle Ball 2019"에서 공연을 하고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박차를 가했지만 1집보다 상당히 올라가는 것 같은 예감이 들어 아쉽다.


    >


    13위 Panini-Lil Nas X(↓ 2)20위 Old Town Road-Lil Nas X(↑ 7)​ 빌보드 싱글 차트 연내용의 결산에서 1위는 모두 가이에 상 상한 듯 긴 기간 1억 스트리밍을 유지하고 19주도 1위 자리를 지켰다"Lil Nas X"의 "Old Town Road"로 돌아갔다.​ 당연한 결과 1밖에.


    >


    37위 Don't Start Now-Dua Lipa(↑ 5)​"도우아아리파"는 이 4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던 엠넷 sound악의 시상식"2019 MAMA"에 참석, 해상도로 "Don't Start Now"도 공연했습니다.(심지어 "화려"라고 콜라도 했다고 함.) 왜 굳이 "두아아리파"가 한국 sound악 시상식까지 왔는지 도어제이 했지만 내한 공연도 했고 인터뷰도 몇 번 한 걸 보면 한국에 어린이 노정이 있을지도.


    >


    18위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Mariah Carey(↑ 13)​ 본격 캐럴 장사에 돌입했다"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가파른 상승에 힘입어 10위권까지 상승했습니다.물론 캐럴 시즌을 맞아 'Holly Jolly Christmas', 'Last Chrismas' 같은 레전설의 캐롤송이 본인의 '마이클 부블레', '켈리 클락슨' 등 연내 뮤지션들의 곡 또한 급상승 중이어서 새삼 놀랄 것도 없었다.


    >


    32위 Heartless-The Weeknd(진입)​ 오랜만 나쁘지 않았다"주말"의 신곡"Heartless"는 32위로 새로운 차트에 진입했습니다.그동안 위켄드는 흥미 없는 아티스트 중 하나라도 Heartless 다음으로 내놓은 신곡 Blinding Lights가 그 춤도 내 취향이어서 관심을 끌었다.​ 80년대의 롤러장에서 흘러나오고 나쁘지 않고 것 같은 옛 감정이 나쁘지 않아는 디스코 풍의 음악인데, 이런 스타 한개의 곡이 근래에 없던 오소욧눙지 특히 마음에 들어 계속 듣게 되었다.원래 이런 장르의 곡을 부르는 뮤지션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앞으로 나빠질 싱글도 다 찾아서 들어보자.


    >


    55위 Into The Unknown-Idina Menzel&Aurora98위 Into The Unknown-Panic!At The Disco99위 Show Yourself-Idina Menzel&Evan Rachel Wood​ 어제 korea에서 개봉 한 8하나에서 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겨울 왕국 2"는 믹크에서도 데당이에 발전하지만, 영화의 사운드 트랙도 본격 차트에 진입하고 한방에 이어신드롬을 다시 증명했다. ​"Let It Go"는 5위권까지 진입했지만 과연"Into The Unknown"은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이에 앞서고 korea에서는 3위까지 찍었다.)


    >


    하나 하나 정도의 Dance Monkey-Tones And I(↑ 8)호주와 영국에서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는"Tones And I"의"Dance Monkey"는 하나 하나까지 상승해,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톱 텐에 오를 준비를 전체 끝낸 것 같다.솔직히 가수에 대한 호감도는 하나도 없었지만 music이 좋은 건 정예기여서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Roxanne'만 이기면 충분히 한 수 위일 것 같다.


    글 마무리는 유튜브의 유출, 다음의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겨울 왕국 2"의 메인 OST"Into The Unknown"의 공식 음악 비디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