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ech Trends_VR 비즈니스 동향 ('일907일9)_자율주행차 운전과 VR, 가상현실 기술 법의학 재구성, 미 국방부 VR훈련 원한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59

    7월 셋째주 VR업계의 비즈니스 동향과 기술 트렌드 공유이다.


    >


    자율주행 드라이빙을 즐기는 가상현실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행사였다. 이 행사에서 구리지와 닛산을 포함한 많은 자동차 제조 연구자들은 가상현실(Virtual Reality가상현실) 기술에 많은 흥미를 보였다. 그 목적은 미래 자율주행차 실내에서 탑승자들이 VR로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였던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돈 샌디, 닛산 및 글로벌 기업 등 자동차회사들은 미래 자율주행차 운전자를 포함해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문자 예기치 못한 가상현실 체험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 ​ https://bit.ly/2Ivgrll(기사의 출처)


    >


    최근 자동차 업체들은 운전자들에게 여느 때처럼 긴장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고 도로 상황을 조심하라고 주문해 왔다. 그러나 자율주행 기술이 급격하게 발전하고 운전자의 개념이 사라지는 자율주행 시대에는 모든 승객의 무료함을 치유해야 하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됐다. 스타트업 회사인 혼자라이드(Holoride)는 아우디가 투자한 회사로, 이번 전시회에서 차내 VR 기술을 공개했다. 그는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해 탑승객들이 바닷속 고래와 함께 헤엄치다 침몰한 선박 사이를 힐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VR 기술을 선보였다. 자율주행차가 속도를 높여 회전하면 이런 움직임이 됩니다.는 차량 트렁크에 설치된 컴퓨터에 기록된다. 이런 방향과 속도 전환은 탑승객이 겪는 가상현실의 시야에도 그대로서 적용된다. 이 기술은 하나부 탑승객이 겪는 배멀미를 방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아우디와 마찬가지로 닛산도 VR 기술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닛산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VR 고글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탑승객들은 때때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착용자와 의사소통이 가능한 만화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상하이컨설팅 대표는 이런 VR 기술이 실질적으로 결합되려면 더 필요하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해당 기술을 개발 중인 회사들은 결국 소비자들은 고성능 자율주행차를 통해 높은 신뢰도를 얻을 것이며 VR 콘텐츠는 확산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2. 가상 현실은 잠재적으로 법 의학을 재구성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임.다양한 산업이 실제 시나리오에서 가상 현실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법의학 분야 전문가들은 예를 들어 정의를 추구해야 잠재력을 실현한다. 이 몰입형 기술은 기존의 모든 법의학 기법을 대체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 조사관은 다른 도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법의학 조사자가 VR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장에서 기술의 잠재적인 사용뿐 아니라 법정에서의 영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https://bit.ly/2WNLhcV(기사의 출처)


    >


    취리히 대학(University of Zurich)의 법의학 연구자들은 이를 가능하게 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이들은 법의학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법의학적 증거를 제시할 수 있는 VR 능력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들은 VR을 사용하여 배심원, 판사, 소송대리인을 범죄 현장으로 이송하기를 원합니다.​ 이 연구 팀은 당초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범죄 현장의 모든 세부 사항을 캡처하고 3D환경에서 렌더링 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법 의학 과학자들은 레이저에서 CT스캐너에 이르는 도구를 사용, 오큐라스리후토을 사용하고 총알 탄도를 포함한 범죄 현장의 3D재구성을 개발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들의 VR 솔루션에 SF 과학 시리즈 스타트랙인 끄덕여와 같은 법의학 holodeck 별명을 붙여줬다.범죄 현장의 2D디지털 재구성과 달리 VR은 배심원들을 완전히 가상하고 몰입형 환경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은 본인의 감각을 호소하고 실제 범죄 현장 같은 느낌을 줍니다.


    3. 미국 국방부, 핵 전쟁의 VR훈련을 희망합니다.미 국방부는 군대가 핵 위협에 직면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 플랫폼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대량파괴무기에 대한 대응과 관련된 국방부 위협감소국(Defense Threat Reduction Agency)은 VR을 훈련도구로 사용하여 병사, 선원, 해병 및 항공기에 폭탄에서 핵에 이르는 '방사선 위협'에 대응하는 노하우를 가르쳐 주었으면 합니다.​ https://bit.ly/2YMUfJj(기사의 출처)​ ​


    >


    목적은 방사기/핵 위협에 직면했을 때의 훈련 및 행동예정선택을 지원하고 실제 결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투기 시본인리오 및 의사자결을 테스트하는 것이다. 역시 이 솔루션은 교육 시나리오 및 장비 테스트 행사 예정에 활용될 수 있으며 방사능/핵 고려사항은 방사선, 토양오염 및 핵무기 폭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시킬 수 있다고 한다.AR/VR 훈련도구는 방사선 또는 핵무기 폭발을 시뮬레이터하여 사용자의 시야에 방사능 수준과 오염 가능성이 있는 영역을 커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위치를 들여다보고 무기 효과를 추정해 응답을 공식화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기압과 버릇 등 기상 데이터를 추가하면 방사선 낙진 확산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한편으로는 군사요원들이 실제 훈련을 위해 방사성 물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가상현실 환경 내에서 방사능 징후를 찾기 위해 폭탄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한다.이상 픽스미디어였습니다.감사하다.


    * 픽스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세요.(아래 클릭_구독과 관심 감사합니다)


    >


    '공간의 가치!' PIX MEDIA가 만들어갈 겁니다.' https://www.pixmedia.kr/


    ​#피크스메디아#PIXMEDIA#VR뉴스#VR시장 전망#VR산업#VR촬영#360회 촬영#360도 VR#항공 촬영#VR콘텐츠#VR콘텐츠 제작#가상 현실#360VR#드론 촬영#HOLIRIDE#호로 라이드 VR#미국 국방부 VR의 군사 훈련#VR훈련#가상 현실의 법 의학#VR법 의학#법 의학 HOLODECK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