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다이어리 가격, 판매처, 펭수실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59

    펜스 다이어리 가격, 판매원, 펜스 실물!


    >


    여러분, 요즘 펜스가 있어요.요즘 TV도 안보고 집밖도 잘 안나가서 그런지 펜스가 대체 뭐?! 라고 생각했습니다.사실 '펜스'를 처음 sound 들었을 때 뽀로로의 절친한 친구 같은..? 아이들이 나쁘지 않다는 펭귄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사실 인형을 쓴 사람이라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매우 나쁘게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후후후후


    >


    최근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에서도 펜스가 등장했습니다!! 펜스의 파급력은 어느 정도?? 세상에.. 이렇게도 트렌드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의 뽀통령이라고 불리며 2030세대의 사랑을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


    얼마전엔 어느방송인지 모르지만 거기에 펜스가 과인이와서 광희보다 재밌고 예능감이 살아있어서 종재무였어요!!! 그래도 인형을 계속 쓰고있으려니 존 스토리가 불편할 것 같아요.인형탈에서 과인이 오면 좀 더 요즘 유행이 많은 것 같아요.



    >


    당일은 오모도터 네이버 유행 검색어 하나위가 바로 펜스 다이어리!! 이 펜덕들 바로 산 거죠?


    >


    ​ ​ 펜스의 다이어리는 알라딘이 하나 0분 만에 판매량 하나, 000권을 돌파했다고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잇따른 3테테로 만에 하나만 부가 팔린 기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쥬무 하나 분당 56권씩이 팔렸다고 계산된다고 합니다 ..​ 펜스의 다이어리<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도 펜스, 나의 1번 펜스>은 출판사 놀이(다산 북스)가 펴낸 에세이 다이어리에 귀여운 펜스의 모습과 지금까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감동의 코멘트 등을 담은으로서입니다!304쪽의 양장에서 제작되었습니다.​​​


    >


    이분은 무엇인지도 정확히 모르고, 즉석 구입한 펭덕...정예기 무차별적으로 사랑받고 있군요.EBS는 펜스한테 진짜 잘해야 돼펜스 덕분에 EBS 시청률이 어느 정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있었던 것 같아요. ᄒᄒᄒ 펜스 다이어리 판매처 알려드릴께요! 11/28오항 산에서 알라딘 예스 24, 교보 문고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12/19~20최초경 출고 의도로서입니다!​ 펜스의 다이어리 가격은 정가 17,000원 그리고 판매가 15,300원입니다.​


    펜스 실물


    >


    펜스 실물 잘생겼다고 이미 팩트체크 갔어요 ᄒᄒᄒ 펜스의 본명은 김동준이에요과거에 피키캐스트 영상물 '플린'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헤에...나 ᄋᄀᄅᄋ 정말 재밌게 봤는데!!



    >


    ​ ​ 그리고 펜스 키는 188cm라고 합니다. 아이쿠 핑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조만간 EBS에서 부모 국어 나쁘지 않은 연예계에 나오지 않고 그 정도에요~ 하하하하하~


    >




    #펜스다이어리 #펜스다이어리 #펜스다이어리 판매원 #펜스실물 #펜스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