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홍삼 궁합 셀프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54

    당일 스포: '고혈압 홍삼 좋다고 했는데... 정답은 복합관리였다...!' 이웃사람, 예를 들어 고혈압은 내 얘기가 아니라고 소견하시지 않나.30대부터 고혈압의 위 홈이 높아진다는 사실은 정말 꼭 알아 둬야 합니다. 고혈압에 대비하여 철저하게 만반의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이렇게 말하면 실제 관리가 몇 명이나 중요한가. 잘 모르실 거예요. ​


    >


    나는 대대로 고혈압 신고를 받고도 방어할 수 없었다고 한다.ㅠ 그도 그럴 것이 1단 내가 근무 환경이 나를 매우 예민하게 비난할 수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보다 더 해서는 아무리 하지만 금융 업계 종사자니까 그런 일이 있다면 그런 짓하면 이유로 현재 막 30대의 대열에 들어섰다 내가 고혈압의 위 햄 진단을 받게 된 것...​


    >


    맞아요. 당하더라도 포스팅에서는 저와 고혈압의 한 판을 적과인이라고 써볼 생각이에요.(하지만 제품명 XX제품명이 들어가면 광고가 아니라고 끈질기게 물어보시는 분이 계셨다...) 그래서 제품명 'So~ 구슬 빼서 적음'! 그래도 리얼진을 유출한다고 해서 그냥 넘어갈 수는 없으니 확실한 비결을 공유해요! 강조된글씨를잘보시고글의끝에도정리를해두었으니꼭참고하시기바랍니다.~ 정내용 그동안 그거 관리하면 여러 가지 해 보았지만 유난처럼 들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진단 후 매번 혈압을 재면서 마소리를 졸였거든요.(부모님이 매번 혈압계를 봐주셔서 이건 확실히 했어요) 가족내용으로는 혈압약은 한번 시작하면 평생이니까 그보다 먼저 관리할 수 있는 비결을 모색하고 노력해 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가지를 찾아봤는데, 그 중에서도 '고혈압 홍삼'과의 연관성이 가장 두드러졌어요.​


    >


    우리 과인이라인의 특징이 홍삼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힘이 넘치네요~ 저절로 자양강장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자세한 내용은 모릅니다만, 홍삼에서 들은 성분이 무엇보다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예를 보았습니다. 거짓없이 홍삼군이라니... 만병통치약이없어과인이란소견이들었습니다. 혈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평소 풍속부터 음식, 운동까지 기본적으로 병행되어야 하는 조건이 분명히 있었지만 사회생활이 한창인 사람으로서 거짓 없이 솔직히 이 기본이 제한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의 높은 혈압은 홍삼에게 맡기기로 한 겁니다.​


    >


    사실 홍삼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도 몰랐어요.자주 유명한걸 다 찾아먹은 것 같아요. 같은 것도 먹고, 떠먹는 진액, 국, 포로 것, 엑기스, 알약 등... 내 속이 커서.. 뭔가 본인이 좋으면 잘 찔리거든요.꼭 고쳐야 하는데 잘 고쳐지지 않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먹기 좋았던 것은 포로에게 하루에 한번씩 계속 짜서 먹는 것이었습니다.​


    >


    근데 제가 한 가지 나쁘지 않고 크게 간과해 버린 것... 제 체질이었어요. "어쩐지 붓기는 심하지도, 손발이 차가운 편도 아니었는데 유독 몸에 열이 돌고 이것이 배출되지 않는 소견이 강하게 든다면, 염태양인인 제 고혈압에는 홍삼이 맞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홍삼은 뜨거운 성질을 가진 식품이니까... 이것은 모두 한낱 속설에 불과할지 모르지만 태양인에게는 이런 뿌리의 sound식이 독이 될 수 있다는 무서운 소식.먹어도 되지만 위장, 소화기관이 부족해 이를 분해할 수 없다.나쁘지 않아..


    >


    저 같은 경우는 먹은 양에 비해 크게 독이라고 할 만한 반응은 없었습니다만 그래도 계속되는 답답한 열감, 가슴 꽉 막힌 듯한 답답함 등 사소한 증상이 있어서 딱 이런 스토리를 들으면 더 강하게 느껴진 것 같아요ᅲ 이런 속설뿐 아니라 실제로 홍삼을 먹으면서 혈압에 좋은 변천은 없었기에 과감하게 포기~ 나에게 고혈압 홍삼의 관계는 이득이 아니었다는 걸로... 아무튼 신라인들에게는 정말 거의 만병통치하다는 홍삼도 마실 때 주의할 것이 있으니 분명히 확인 바랍니다.​


    >


    그렇게 집요하게 집착한 뭔가를 비워놓고, 과도한 니마 sound적 작용도 있었는지 고혈압 위험은 저를 더 덮쳐왔습니다. 정 이야기 1 하는 시간 글씨 하그와잉라도 잘못은 안 되는데 온 신경이 날카롭게 곤두세우고 있지만 이놈의 부기는 빠져교은헤울하지 않는 곳에서 결미 쑤시고 저리에 이르렀다. 이게 심해지니까 두통에... 1상생활에 업무에 지장이 갈 정도로 힘들어요 그 고통은 자는 순간까지 이어지고 매 1동시에 선잠만 잤네요 그래서 직장 생활이 탄탄한 것이 잇그와잉인 ㅠ, 요즘 틈을 찼다고 1대충 하느냐고 맨날 잔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


    >


    ​ 그렇게 사내에서 '월급 루팡킴쥬임'로 전락한 순간, 의외로 차장의 조언이 제 건강을 하나 80도 바꾸는 것에 도에쯔죠티무강의 점심에 자연에 시작된 피로에 관한 이야기가 어느새 고혈압으로 건너가고 정신을 차리고 보면 포커스가 나에게 쏠리고 있던데요 하는저 끝에서 눈을 반짝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차장님... 동상이 영양사라고 커피를 마시면서 이 스토리를 하려고 했던 차장님. 이건 직장 내 괴롭힘이잖아, 커피 정도는 자유를 줘야 하지 않을까, 하고 속으로 외치면서 졸졸 차장님 뒤를 따랐어요. 하시지만 그에게 선택받은 자 나..


    >


    ​ 평소 건강에 훙미이 많은 분이니까 팀 시쿠 사테 면 한명씩 도루아탈소 지정하거나 1장의 연설을 하기로 유명한 편입니다, 실제의 도움을 받아 그의 어느가 됐다는 몇몇 진술도 있었지만 1단 황금 같은 점심 때는 차장과의 만남이라니 당장이라도 혈압이 첫 00는 더욱 오르는 것만 같은 ㅠ에서 결과적으로 말보다면 네. 내가 그의 어떤것이 되었나요?


    >


    아니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었어요 제 말 좀 들어보실래요? 매 1장 1혈압계를 측정한 만큼 변해를 떨렸다 나지만, 태양인에 고혈압 홍삼은 독 같다는 예기에 멍하니 반 포기 상태와 다름없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차장은 정예기의 빛과 굵은 소금 같은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약 삼십분 남짓 예기를 나 누맜지만 1장의 연설이 아니라 정말 강의가 따로 없었습니다 최근까지 차장님 말씀과 제가 생생하게 생각나는 정도 니까요(역시 다른 이유를 예기하면..) 꼭퀴즈처럼내가한이야기를기억하는지확인하고집중해서들어야합니다.)


    >


    차장 왈..1장 1절: 높은 혈압도 결말 혈액 순환 관리의 일환이지만 높은 혈압 홍삼처럼 하나에만 전념하는 것은 정답이 없다고. 그런데, 혈액순환이란, 혈압에서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액순환 전체가 상호작용을 하기 때문에, 하나의 요소만으로 그 관리가 충족되지 않는다! 따라서, 복합적인 관리가 중요하고, 최근에는 그 비법으로 모두 혈류관리 복합식품을 먹고 있다고 합니다.(굉장해)


    >


    ​ 한매 2절:그런데 두곳으로 더욱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너무도 유명하고 있다고 이번에는 제대로 된 것을 뽑아 먹는 것이 포인트며 성분을 마침 제대로 확인하면 된다고 강조하고 있나요(박수 준비)필수 성분에는 베니, 코큐 텐, 엽산, 오메가 이 4가지는 꼭 들어가야 한다, 특히 오메가는 산패가 되기 쉬우므로 제대로 국내 원료가 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척척) 하니까 정리하면 여로케가 될 것 같네요."혈류관리 복합식품 중에서도 홍국/소휴천/엽산/오메가(국내 원료) 확인! “​


    >


    이렇게 말하면 그냥 퀴즈처럼 너가 찾아보라고 했는데 내심 미안한 것인지 뭔지 츤데레와 같이 글자에서 사이트 1프지앙을 보내셨기 때문에, 그것이 그 길이었어요 덕분에 저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아까 얘기했듯이 포스팅에 제품명을 쓰지 않을 거라고 말씀하신 퀴즈대로 저도 한번 알아봤거든요.근데 쉬워요.찾아보는데 전혀 무리는 아닐겁니다.​


    >


    나중에 차장님의 지도아래, 제가 뽑아준 혈류관리복합맛있는 음식군을 열 더 먹기 시작했고, 그것이 풍속이 되어 반년이 지난 최근까지 계속 먹고 있습니다.그래서 이제는 제가 나서서 주변 사람들에게 전할 정도가 돼서 다들 차장님 어디라고 부르게 됐죠. (웃음) 고혈압 홍삼을 먹을 때는 다른 사람에게도 알려줄까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요.(웃음) 이것 때문에 생활 자체가 완전히 달라졌다는 것을 스스로 느꼈기 때문에, 모두 먹고 힘내길 바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시 자신의 내용에 직접 먹은 사람들은 자꾸 고맙다고 감사의 말을 하는 것을 보면, 정 내용으로 올바른 처음이 되었습니다 라고 뿌듯함마저!! 그래서, 차장님이 한분씩. 잡고 얘기하시는 것 같아요. 다들 팀원들을 아끼고...^^?​


    >


    어쨌든 제가 겪은 일을 이 이야기 하겠습니다. 사실 가장 최근까지도 계속 바뀌과인 날이 진행 중이므로 이 모든 것이 과거형이 아닙니다! 그래도 조 소리한 2주일은 좀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매일 먹는 것도 문제 없었지만, 제가 높은 혈압 홍삼을 먹었을 때도 건어물을 좋아하는 것은 삼키기 쉽고 간단한 이유였는데, 알약 형태가 된 것은 역시 한입 마시는 것이 불편해요.그래서 물을 많이 마셨고, 덕분에 변소에 다니느라 고생했어요.​


    >


    ​ 그러나 이것도 3주째다 소음에서는 불편해도 신 봉잉소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거짓 없이 하나하나 체크하던 혈압이 눈에 띄게 좋아진 거죠.~한달쯤부터 거짓이 없다 날마다 정상을 향하면서 최근 안정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약싫다고 막무가내로 먹을수밖에없었다는거ᄏᄏᄏ이렇게 수치로도 증명되었지만 실제로 느낀몸의 화천도 커졌어요. 그동안 붓기와 두통, 그리고 안압 때문에 괴로움을 넘어선 고통을 느꼈다고 적어 놓았잖아요.1개월 정도 지난 다소음에서 차츰 부기가 빠지기 시작한더니 이것도 육안으로도 확인될 정도로 쓸데없는 부기가 빠진 것이 보셨어요!​


    >


    다들 다이어트 하고 있냐고 물어볼 정도 였지만 몸무게는 그대로입니다 (울음) 하지만 이제야 제 모습을 찾은 것 같아 붓기가 빠지는 화천이는 정말 대단했어요. 저림이 심하고 쑤시던 증상이 사라져 푹 잘 수 있게 됐고, 덕분에 숙면의 힘까지 더해져 두통이 안압으로 피로로 인해 생긴 증상까지 사라졌어요! 오~이렇게몸이편해지니까사람이성격까지바뀌는거죠.활력이 돌고, 의욕도 생기고, 예민하다기보다는 여유가 생기니까 긍정적이 됐다고나 할까. 물론 업무에도 좋은 영향이 있었습니다. 집중력도 나빠지고 있고!


    >


    그래서 건강관리가 최우선이라고 들은 본인같아요. 물론 이 모든 것이 차장의 권유로 마시던 건강한 음식 때문만은 아닙니다.그럼 이건 명약이에요 근데 이게 확실히 혈압을 moning 움직여줘서 안정권을 유지시켜줘서 몸과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운동으로 건강한 식생활도 의욕적으로 실천할 수 있게 된 거죠. 푹 잘 수 있었어요. 그러니까 당연히 좋은 전천이 생길 수밖에 없었던 본인 같아요! 제가 이렇게 3개월 정도 경험하면서 우리 부모님께도 알렸지만, 더욱 좋지 않은 귀추라 그런지 나보다 빨리 회전 하늘가 자신이었어요. 매번 아프고 힘들었던 분이 지금 반찬도 다 내주시고 에너지도 기쁘다고 해서 산에도 다니고 난리도 아니에요.또 인생은 60브토라도니..​


    >


    더 이상 우리 가족에게는 이 녀석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포스팅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조우해봤어요. 보기만 해도 지긋지긋... 사실 제 스토리는 여기까지예요.이 스토리를 다 끝내고 나면 바로 정리하고 싶어서 제 스토리를 집중해서 봤는지 퀴즈라도 내고 싶은데 그건 참아요.그 대신 생각보다 길어진 이야기에 다소 혼란이 올 수 있으니 중요한 사례만 반복해 보겠습니다.(이건 정말 다음 포스팅으로 퀴즈를 낼 수 있으니 기억해 주세요)라는 농담이고, 앞으로는 정이스토리 주변에서 알려달라고 저에게 뇌물이라도 쥐어줄 정도의 정보이니 건강관리, 특히 혈액순환 관리가 필요하다면 꼭 알아두세요!


    >


    따라하세요. 혈액순환은 '복.합.관.리' 혈액관리 복합음식을 고르는 비법은 이 강과 동일합니다-<혈류관리 복합요리>검색-<베니코니코,오메가,엽산,코큐텐>함유확인-<국내원료>로 만든 오메가인지 확인


    >


    아~ 간단하지~ 여기에 공감과 댓글까지 즐기신다면 이웃간의 정이 내용 센스입니다! 그럼 건강관리 잘하시고 몸뿐만 아니라 심정, 정신, 생활까지 모두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