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동위원소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50

    기이수술한지...얼마나 지났는지...ᄏ어째서 지과인간몰라서... 가끔은 계속 흐른다. 8월에 있었던 동위원소 치료!! 저요오드 식단으로 방사능 요오드 치료에 적합한 컨디션을 만들어야 했다.동위원소 치료는 갑상선 수술을 받은 환자 중 재발 현실성이 높은 환자를 대상으로 방사능 요오드 치료를 한다고 한다.방사능 요오드 치료를 위해서 반드시!! 2~4의 주력 저 요오드 식사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한다.그래야 치료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고 한다.그래서 난 하기전 며칠 전부 인터넷 폭풍검색..


    지금 보니 얼마나 답답하고 무서워서.. 하지만 검색에도 답이 없었다.각 병원마다 조금씩 주의해야 하는 음식이 다르니까!! 저요오드 식단관리 전 병원에서 간단하게 교육이 이루어진다.하지만..물어도 모른다..전부 먹어버린다구.스토리라는게 같이 들렸어식단관리 내내 힘들겠다...


    >


    내가 치료하는 인하대는 식단 관리를 고란식으로 하고 있었다.병원에 따라서 조금 다르지만, 결론적으로는···먹어서는 안되는 것은 거의 비슷비슷하다.그리고 또...스터투...토일요일은 애매모호함과 하나로 오이로...물..배불러서 본인이었다.어쨌든 결국 참지 못하고...얼른 상차림으로 먹고산다고,


    >


    소고기를 얇게 편 오이, 송이버섯을 구운 것... 너희들은 소박하지만 내 뿌리는 부풀었다.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반찬 만들기를 시작한다.


    >


    >


    팽이버섯볶음 sound, 가지들깨볶음 sound풍미염을 듬뿍 뿌려 가볍게 양념해도 된다.3일째 반찬으로..반찬으로..


    >


    한상을 가지고 흡입한 지 하루 지날수록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사흘째는 간식도 먹었다


    >


    >


    >


    나도 모르게 손놀림으로 막탄도 만들어 먹고 과일도 손질해 놨다.소견보다 하루 하루 좋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주가 2년 같은 고통의 시각을 누렸다ㅜㅜ


    #인하대병원 #갑상선암 #갑상선 #동위원소치료 #방사능치료 #저요오드메뉴 #방사능요오드치료 #식사조절


    댓글

Designed by Tistory.